
The Past Within은 Lusty Lake의 신비로운 세계를 배경으로 한 Co-Op Point and Click 어드벤처이다. 두 선수 모두 과거와 미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첫 번째 챕터가 끝날 때 성공적으로 연결되고 두 번째 챕터가 시작된다.
이 가이드에서는 과거사 게임의 두 번째 챕터에 대해 알아보겠다.
제2장
두 선수 다 선택한 쪽으로 표시해드릴게요. 한 명은 과거이고 다른 한 명은 미래이다.
두 번째 장은 1장이 끝나는 곳부터 시작하지만, 이 장에서는 첫 번째 장에서 우리가 뼈, 살, 피를 넣은 장치를 사용하게 되고, 미래에서 그가 있는 실험실을 탐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챕터의 첫머리에서 Future는 테이블 위에 있는 몇 가지 종이를 발견하고 종이 위에 과거가 기계에 입력되어야 하는 코드가 적혀 있을 것이다. 과거는 기계를 오른쪽으로 회전시켜야 하며, 골격, 살점 및 혈액을 전송하기 위해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 부활 프로세스 용어를 찾을 것이다. 6개의 버튼을 사용하여 입력해야 하는 코드는 "Z1X23Y"이다.

코드를 입력하면 다음 노트가 나타나며 9개의 버튼이 강조 표시된다. Past는 Future에게 블랙 큐브를 기계에서 꺼내 C-9에 배치해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버튼을 누를 수 있다. Future가 기계에서 줌아웃하면 Black Cube가 디바이스에서 나온다. 테이블에서 큐브와 성냥갑을 들어 방의 영역을 큰 기계로 바꿉니다. 기계 오른쪽에 있는 콘솔을 클릭하면 C-9이 표시된다. Black Cube를 버튼 측면의 빈 곳에 놓고 다음 순서로 버튼을 누른다.
- 첫 번째 줄의 첫 번째 및 세 번째 버튼
- 두 번째 줄의 첫 번째 및 세 번째 버튼
- 세 번째 줄의 첫 번째 및 세 번째 버튼

버튼을 누른 후, 퓨처는 큐브에서 1장의 플래시백을 볼 것이고, 그 다음 알버트의 그림자가 큰 기계의 실린더 안에 들어올 것이다. 이제 Future는 콘솔 아래의 시계를 클릭하고 버튼을 눌러 시계 바늘을 리셋해야 한다. 이제 Past를 축소하고 3가지 색상의 가동 스위치가 있는 눈 모양을 클릭해야 한다. Future쪽 시계 바늘도 같은 색을 가지고 있다. 흰색, 빨간색, 검은색. Future는 시계의 같은 바늘 위치에 동일한 컬러 스위치를 배치할 수 있도록 각 바늘의 위치를 Past에 알려야 한다. 블랙 스위치를 11, 레드 스위치를 1, 화이트 스위치를 3으로 한다. 버튼을 올바른 위치에 놓음으로써, 과거는 눈을 통해 미래 쪽을 볼 수 있고 원통 속의 앨버트의 그림자와 레이디 사이언티스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눈에서 줌아웃하면 과거로 가는 음악의 열쇠가 드러난다. 음악 키를 들고 기기의 옆쪽으로 회전한다. 아래쪽을 클릭하여 음악 키를 놓고 끌면 피아노와 그 위에 "78. 3"이라고 쓰인 칸이 열린다. 이 번호는 무선 주파수를 나타내며, Future는 사물함이 있는 방의 측면을 전환해야 한다. 사물함 위에 라디오가 있을 거야라디오를 클릭하여 주파수를 78. 3으로 조정한다. Future는 화면에서 음표를 볼 것이고 그는 피아노로 그 음표를 연주할 수 있도록 그 음표를 Past에게 말할 필요가 있다. 과거가 연주해야 할 음은 피아노의 "AGAB"이다.

음이 재생되면 주파수의 숫자가 바뀌고 새로운 숫자는 "114. 3"이 된다. Future는 주파수를 114. 3으로 변경해야 하며 그는 스크린에서 새로운 음악 노트를 볼 것이다. 미래는 과거에 대한 음을 말하고 과거는 피아노로 CDEG를 연주해야 한다. 주파수가 다시 변경되어 Future가 라디오에서 설정해야 하는 새로운 주파수는 "103. 7"이다. 라디오 주파수를 바꾼 후, Past는 "EDEC"을 피아노로 연주해야 한다. 주파수가 다시 바뀌기 때문에 이번에는 Future가 무선을 "89. 1"로 설정해야 한다. 과거는 치아 키를 드러낼 피아노로 "BAGA"를 연주해야 한다.
Tooth 키를 들어 장치 전면으로 다시 돌려 Bone Substance(골격 물질) 잠금 장치에 Tooth 키를 삽입한다. 키를 삽입하고 돌려서 컴파트먼트를 닫으면 스위치의 위치가 달라진다. 이제 퓨처는 방 한 켠을 다른 큰 기계로 바꿔서 과거가 수집한 모든 물질을 얻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기계의 하부 칸막이를 클릭하면 6개의 가동 스위치가 표시된다. 미래에는 과거의 스위치 위치를 묻고 이를 얻기 위해 다음과 같은 위치에 스위치를 설정해야 한다.
- 첫 번째 스위치에서 세 번째 블록으로
- 두 번째 스위치에서 첫 번째 블록으로
- 세 번째 스위치에서 두 번째 블록으로
- 네 번째 스위치에서 두 번째 블록으로
- 첫 번째 블록으로의 다섯 번째 스위치
- 6번째 스위치에서 3번째 블록으로

모든 스위치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한 후 Future는 큐비컬 디바이스에서 과거로 전송된 기계에 Tooth를 장착한다. 객실 안에 분필도 있을 테니 분필을 들고 사물함 오른쪽에 있는 칠판으로 가라. 칠판의 분필을 사용하여 왼쪽 하단에 다양한 모양과 코드를 그린다. 이제 Past는 디바이스를 회전하고 코드 "X3Z1Y2"를 입력해야 한다. 그러면 밑줄이 표시된 다른 키워드가 있는 새 노트가 나타난다. 과거는 이러한 키워드를 Future와 Future에게 알려야 한다. 그는 칠판에 그린 키워드의 모양에 분필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Future는 다음 순서로 도형에 동그라미를 칠 필요가 있다.
- 관 – 첫 번째 줄의 두 번째 모양
- 눈 – 2열 6번째 모양
- 소울 – 세 번째 줄의 네 번째 모양
- 큐브 – 첫 번째 줄의 여섯 번째 모양
- 미래 – 세 번째 줄의 다섯 번째 모양
- 골격 – 두 번째 줄의 다섯 번째 모양
- 살 – 두 번째 줄의 세 번째 모양
- 혈액 – 세 번째 줄의 세 번째 모양

올바른 도형을 순서대로 모두 동그라미 치면 3열의 마지막 도형인 해머가 현실로 나타나 해머를 선택할 수 있다. 자, 다시 기계로 돌아가서 톱니의 망치로 부러뜨린 후 왼쪽에 있는 진공 파이프로 모든 조각을 빨아들이고 알버트의 그림자로 실린더 안에 옮겨 담다. 시계 아래에서 조명이 깜박이기 시작한다. Bone 조명 아래의 스위치를 사용하여 실린더 내부의 골격을 전송한다. 이제 시계 시간을 재설정하면 시계 세 바늘이 서로 다른 위치에서 멈춥니다. 이제 Past는 시계 시각에 따라 눈 주위에 3개의 가동 스위치를 배치해야 한다. 과거는 흰색 스위치를 1, 검은색 스위치를 4, 빨간색 스위치를 6에 배치해야 한다.

우측에 너트 드라이버가 표시되어 너트 드라이버를 집어들고 디바이스의 배면으로 이동하여 4개의 너트를 엽니다. 그는 금속 톱니바퀴가 있는 메커니즘을 보겠지만 금속 조각이 없어졌다다. 이제 퓨처는 기계에서 손을 떼야 해 바닥에 쥐가 보일 거다. 쥐를 따라 다른 쪽으로 갔다가 기계 쪽으로 돌아오면 쥐 중 하나가 부서진 타일 안으로 들어가는 걸 볼 수 있을 거다. 깨진 타일을 클릭하면 그가 열쇠를 찾을 수 있을 거다. Right Locker(오른쪽 로커를 엽니다. 사물함 맨 위 선반에 청사진 몇 장이 있을 거다. 청사진에서 퓨처는 숨겨진 세 개의 금속 톱니바퀴를 보게 될 것이다. 모든 금속 톱니바퀴는 디바이스 프레임 안에 숨겨져 있다. 과거는 앞쪽으로 회전해야 하고 하나는 혈중 물질 왼쪽에 숨겨지고 하나는 육질 물질 위에 숨겨진다. 장치의 기계적 측면으로 다시 전환하면 마지막 톱니바퀴가 프레임 내부의 왼쪽에 숨겨진다.

3개의 톱니바퀴를 모두 빠진 금속 톱니바퀴 위치에 놓고 메커니즘의 핸들을 돌린다. 인형이 내려와서 인형을 몇 번 클릭하면 인형이 넘어지고 갈고리도 넘어진다. 훅을 들어 장치 전면으로 이동하여 훅을 살점 위에 부착한다. 이제 오른쪽 핸들을 사용하여 후크를 조절한다. 손잡이를 아래로 눌러 훅으로 귀를 부착한 후 손잡이를 위로 눌러 귀를 위로 당깁니다. 3개의 컬럼과 각 컬럼에 5개의 노치가 있는 새로운 보드가 나타난다.
이제 Future는 사물함 두 번째 선반에 있는 컴퓨터를 사용해야 한다. 버튼을 눌러 화면을 켜면 컴퓨터가 과거에 분실된 기어를 가지고 있었는지 여부를 묻다. 아래 키를 누르면 후크, 이어 및 노치의 다이어그램이 나타난다. Future는 올바른 위치에 노치를 설정할 수 있도록 다이어그램의 모든 노치 배치를 과거로 지정해야 한다. 과거는 다음 순서로 노치를 배치해야 한다.
- 첫 번째 열의 다섯 번째 노치
- 두 번째 열의 두 번째 노치
- 세 번째 열의 두 번째 노치

올바른 위치에 노치를 배치하면 새 블록이 나타나고 Future가 컴퓨터에 입력해야 하는 화살표가 나타난다. Future는 다음 순서로 화살표를 눌러야 한다.
- 오른쪽 화살표
- 왼쪽 화살표
- 왼쪽 화살표
- 위 화살표
- 오른쪽 화살표
- 아래 화살표

올바른 화살표 키를 입력하면 다음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후크가 표시되고 왼쪽 하단 모서리에 코드가 기록된다. Future는 다음 단서를 얻기 위해 기계에 들어갈 수 있도록 과거에게 코드를 말해야 한다. 과거는 디바이스에 코드 "Y3X1Z2"를 입력해야 한다. 그러면 노트는 올바른 경로가 있는 블록의 다이어그램과 함께 표시된다. 경로에는 1, 2, 3개의 수신처가 있다. Future는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후크를 제어하고 모든 수신처로 순서대로 이동해야 한다. 과거는 미래로 가는 올바른 길을 말해줘야 할 것이고, 미래가 세 가지 목적지를 모두 지나가고 나면, 미래의 방에는 귀가 떨어질 것이다.

미래에는 방의 방향을 바꾸어야 하고 그는 방의 큰 귀를 보게 될 것이다. 파이프 바로 옆 바닥에 유리잔이 있을 거야유리잔을 들고 방에 있는 사물함 쪽으로 돌아가라. 테이블의 드로어를 클릭하고 두 번째 드로어를 열어 메스를 찾다. 메스를 들고 귀로 돌아가라. 메스로 귀에서 살을 잘라낸 다음 사물함 오른쪽에 있는 테이블로 돌아가십시오. 표를 클릭하면 미래에서 발열이 부족하다는 화면이 나타난다. 가스버너에 있는 성냥으로 불을 붙이면 화면에 커피가 없어진다.
이제 측면을 큐빅 장치로 전환하고 장치를 클릭하면 장치가 폭발하여 재가 된다. 재를 들어 락커 쪽으로 옮겨 락커 마지막 선반에 있는 커피메이커에 재를 넣어 커피를 만든다. 이제 커피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화면에 물이 없다고 나온다. 이제 이어 쪽으로 전환하여 싱크대를 사용하여 빈 잔에 물을 채웁니다. 이제, 테이블 위에 물이 가득 찬 컵을 올려놓으면 화면에 '플래쉬 실종'이라고 표시될 거다. 플레이트에 살코기 조각을 놓으면 화면에 Step 1이 표시된다. 이 코드는 디바이스 측에서 입력해야 하는 코드이다.

코드를 Past(과거)에 전달하면 장치에 코드 "3X2Z1Y"를 입력하면 모든 액체가 표시되는 1단계에 표시된다. 미래는 다음 순서로 액체를 살에 부어야 한다.
- 산성의
- 물.
- 뜨거운 커피
녹산을 물에 붓고 커피를 버너에 올려 데운 후 살에 부으세요. 그 후 화면에 스텝2의 코드가 표시된다. Future는 코드를 Past와 Past에 전달해야 한다. 디바이스에 코드 "1Y3X2Z"를 입력하면 스텝2가 표시된다. 과거는 직사각형 살의 액체의 순서를 말해줘야 한다. 미래에는 다음 순서로 플라쉬에 액체를 부어야 한다.
- 물.
- 커피.
- 뜨거운물
직사각형 Flast에 액체를 붓고 나면 새로운 코드로 3단계 화면이 나타난다. 코드를 과거로 전달한 후 3단계를 보려면 장치에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과거는 디바이스에 코드 「2Z1X3Y」를 입력할 필요가 있다. 순서 3이 표시된다. 과거는 여드름이 있는 살의 액체의 순서를 미래로 말할 필요가 있다. 미래에는 다음 순서로 플라쉬에 액체를 부어야 한다.
- 핫 애시드
- 물.
- 핫 애시드
여드름이 있는 살에 액체를 붓고 나면 화면에 4단계 코드가 나타난다. Future는 새로운 단계를 보려면 코드를 Past에 말해야 한다. 과거는 디바이스에 코드 「1Y2X3Z」를 입력할 필요가 있다. 스텝 4가 표시된다. 과거는 입안에 있는 액체의 순서를 말할 필요가 있다. 미래는 다음 순서로 액체를 입에 부어야 한다.
- 산성의
- 물.
- 물.
액체를 붓고 나면 모든 단계가 완료되고 살점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파이프 안으로 들어간 다음 실린더 안으로 들어가 알버트의 뼈 위로 올라갑니다. Future는 기계의 Flesh 버튼을 누른 다음 시계를 재설정해야 한다. Future는 시계 바늘의 위치를 과거로 알려줘야 한다. 그래야 그가 바늘과 정확히 같은 위치에 버튼을 배치할 수 있다. 흰색 스위치를 12로, 빨간색 스위치를 10으로, 검은색 스위치를 7로 설정해야 한다.
과거는 혈액 물질 왼쪽에 배치할 수 있는 밸브를 찾을 것이다. 밸브를 돌려서 열어 왼쪽의 파이프를 통해 병의 모든 혈액을 콘솔로 옮깁니다. 레버를 당겨 콘솔을 열면 콘솔에 다른 모양이 나타난다. 미래에는 방의 측면을 전환해야 할 것이고 나비가 통풍구에서 방으로 들어와 쥐에게 사물함을 던질 것이다. 마우스를 클릭하여 왼쪽 사물함 키를 가져온다. 락커에 있는 키를 사용하여 밸브를 열고 집다.
이제 양 옆을 바꿔서 기계 중간에서 이빨이 찰칵 소리가 난 큰 기계로 가서 밸브를 놓다. 밸브를 돌려 커버를 엽니다. 클릭하면 콘솔이 확대된다. Future의 콘솔은 과거 콘솔과 비슷하지만 Future의 콘솔은 버튼에 기호가 있고 과거의 콘솔이 모양을 하고 있다. 둘 다 기계를 켜야 하고 미터기의 바늘이 풀로 가고 점차 내려갈 것이지만, 과거와 미래 모두 바늘이 빨간색이 되기 전에 양 끝에 보이는 기호와 모양의 정보를 서로 공유해야 한다. 올바른 기호와 모양을 성공적으로 누르면 니들의 타이머를 재설정하기 위해 버튼 위에 있는 펌프를 눌러야 한다. 둘 다 눌러야 하는 모양과 기호는 다음과 같다.
과거(쉐이프):나비, 눈, 순록, 영혼, 까마귀, 하트, 나무, 집.
미래(기호) : 1열 4번째 버튼, 1열 1번째 버튼, 1열 3번째 버튼, 2열 4번째 버튼, 2열 3번째 버튼, 2열 1번째 버튼, 2열 2번째 버튼, 1열 2번째 버튼

버튼을 순서대로 누르면 혈액이 봉지에 가득 차서 실린더로 옮겨진다. Future는 기계의 Blood 버튼을 누르고 Clock을 재설정해야 한다. 과거는 스위치를 시계 바늘과 같은 위치에 배치해야 한다. 과거는 검정 스위치를 9, 흰색 스위치를 5, 빨간색 스위치를 3으로 설정해야 한다. 스위치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면 Hex 키가 나타난다. 과거는 혈액 물질을 위해 이전 콘솔을 사용한 장치의 뒷면으로 회전해야 한다. 콘솔 위에 있는 Hex 키를 사용하여 커버를 잠금 해제하면 스코프가 커버에서 나온다.
Future는 검정색 큐브가 배치되어 있는 콘솔을 눌러야 하며 Past는 스코프를 확인해야 한다. Future는 검은색 거울에 촛불을 표시한다. Past는 스코프를 Candle Stand로 전환하고 오른쪽에 강조 표시된 버튼을 Future로 표시해야 한다. Future는 다음 순서로 버튼을 입력해야 한다.
- 첫 번째 줄의 두 번째 버튼
- 두 번째 줄의 세 번째 버튼
- 세 번째 줄의 두 번째 버튼

올바른 버튼을 누르면 Future는 검은색 큐브에 체스 조각을 볼 수 있다. 과거는 스코프를 체스 피스로 전환하고 버튼의 코드를 알려줘야 한다. 향후 눌러야 할 버튼은 다음과 같다.
- 두 번째 줄의 첫 번째 버튼
- 세 번째 줄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버튼
그 후, 미래는 블랙 큐브의 시계를 보게 될 것이다. 과거는 스코프를 시계로 전환하고 버튼 코드를 미래로 알려야 한다. Future는 다음 버튼을 눌러야 한다.
- 첫 번째 줄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버튼
- 세 번째 줄의 두 번째 버튼
그 후, 미래에는 검은 큐브에서 빨간 장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과거는 스코프를 빨간색 장미로 전환하고 버튼의 코드를 미래로 알려야 한다. Future는 다음 버튼을 눌러야 한다.
- 첫 번째 줄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버튼
- 세 번째 줄의 첫 번째 및 세 번째 버튼

그 후, 알버트는 실린더에서 탈출하여 사물함 안으로 들어갈 것이다. 사물함 화면으로 전환하면 알버트가 사물함에서 나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알려준다. 출구를 찾아야 한다고 말하고 주머니를 들여다보라고 할 것이다. 포켓을 클릭하면 코드가 표시된다. 코드를 과거로 전달하여 단말기에 입력한다. 과거는, 디바이스에 코드 「3XY21Z」를 입력할 필요가 있다. 이 장치는 밑줄이 그어진 키워드가 있는 노트를 보여주며, Past는 이러한 키워드를 Future에게 전달해야 한다. 그러면 Future는 분필로 칠판에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Future가 동그라미를 칠 필요가 있는 모양은 다음과 같다.
- 눈 – 2열 6번째 모양
- 미래 – 세 번째 줄의 다섯 번째 모양
- 마스크 – 세 번째 줄의 첫 번째 모양
- 보석 – 첫 번째 줄의 첫 번째 모양
- 큐브 – 첫 번째 줄의 여섯 번째 모양

올바른 도형에 순서대로 동그라미를 친 후 골든 키가 아래로 떨어진다. 황금 열쇠를 집어들고 사물함에 있는 황금 자물쇠로 잠긴 상자를 엽니다. 퓨처는 알베르트의 상자에서 음악 가면, 사슴 가면, 스노우 가면을 찾을 것이다. 앨버트를 찾기 위해 측면을 바꾸면 그가 그에게 마스크를 주라고 할 것이다. 알버트에게 스노우 마스크를 주면 과거의 화면에서 나비가 나올 것이다. 나비 로고에는 나비가 앉고 로고 아래에는 물질 용기가 있다. 그것들은 열리고 각각 다른 바디 피스와 보석의 구멍으로 되어 있다.
미래에는 기계로 전환하여 시간을 재설정해야 한다. Future는 시계를 기준으로 스위치를 배치할 수 있도록 시간을 과거로 알린다. 과거는 흰색 스위치를 11, 검은색 스위치를 2, 빨간색 스위치를 4로 설정해야 한다. 스위치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한 후 Voodoo Needle을 찾을 수 있다. 이제, Past는 인형의 왼쪽 눈 안에 부두 바늘을 삽입해야 한다. 바늘을 인형의 눈에 밀어넣으면 하얀 보석이 나타난다.

흰색 보석을 왼쪽 몸통 안쪽에 놓으십시오. 이제 Future는 Albert에게 Dere Mask를 올려놓아야 하고 칠판에 도표가 나타날 것이다. 노치의 위치를 Past에 전달하여 일치하는 위치에 노치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한다. 과거는 디바이스의 전면으로 이동하여 노치가 있는 보드를 클릭해야 한다. 과거는 다음 위치에 노치를 배치해야 한다.
- 첫 번째 열의 다섯 번째 노치
- 두 번째 열의 네 번째 노치
- 세 번째 열의 첫 번째 노치

모든 노치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한 후, Past는 레드 젬을 받게 된다. 붉은 보석을 가운데 몸통 안쪽에 놓다. 이제 Future는 Albert에게 음악 마스크를 씌워야 하고, 라디오가 켜지고 Future는 Musical Notes를 볼 것이다. Future는 그가 피아노로 음표를 연주할 수 있도록 Musical Notes to Past를 말할 필요가 있다. 몸통 바로 밑에는 과거가 연주해야 할 피아노가 있다. 과거는 피아노로 "FGDC" 음을 연주해야 하며 골든 젬을 받을 것이다.

황금 보석을 올바른 바디 피스에 넣으면 모든 바디 피스가 회전하기 시작한다. 장치에서 황금 큐브가 나오고 알버트의 그림자가 황금 큐브를 잡다. 과거는 황금 큐브의 버튼 조합을 볼 수 있다. 과거는 미래에게 그 암호를 알려줄 필요가 있다. Future는 Albert로부터 음악 마스크를 빼앗아 기계로 가서 검은 큐브를 클릭해야 한다. Future는 기계에서 검은색 큐브를 해제하기 위해 다음 순서로 버튼을 눌러야 한다.
- 첫 번째 줄의 첫 번째 및 세 번째 버튼
- 두 번째 줄에 있는 세 개의 버튼 모두

블랙 큐브는 C-9에서 풀려나 알버트에게 가서 블랙 큐브를 줄 것이다. 입방체를 자세히 보라고 할 거야 나가는 길은 입방체를 통해서니까그는 미래와 과거 모두에게 큐브를 10초 동안 클릭하고 큐브를 10초 동안 본 후에 알버트와 그 그림자가 큐브를 잡는 루프가 시작될 것이다.
루프가 끝난 후, 게임은 마지막에 몇 가지 질문에 답함으로써 당신이 마지막에 도달했다고 말하고, 앨버트와 로즈는 함께 합쳐져 게임을 마무리하는 트리로 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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